[세미나]이동현원장의 영상콘텐츠 제작세미나 – 목회와 전도는 감동이다.

스마트폰시간활용백서

하루를 27시간으로 만드는 시간 관리의 기술

1. 도  서  명 :  순식간에 한 달이 사라지는 당신을 위한 스마트폰 시간 활용 백서
2. 저        자 :  이동현
3. 출        간 : 2019년 03월 20일
4. 출  판  사 :  정보문화사
5. 도서구매 : 예스24(Yes24 .com)
6. 도서가격 : 15,000원(예스24구매 13,500원)

 

목회와 전도는 감동이다. 목회 전도영상 콘텐츠제작 세미나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전도자의 열정과 복음의 능력이다. 복음이 요약된 영상콘텐츠, 목회자의 마음이 담긴 음성 메세지, 전도대상자에게 필요로 하는 영상물 한편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도구가 될 수 있다. 금번 세미나에서는 목회와 전도에 필요한 영상콘텐츠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데 목적으로 두고 있다.

 

 

1. 일시 : 2014년 3월 31일(화) 오후2시 – 5시30분

 

 

2. 장소 : 이수교회(서울시 동작구 동작동 83-1 박정수목사) : http://www.isuch.or.kr/

 

 

 

 

    지하철: 9호선 동작역 3번 출구 / 4호선 이수(총신대입구)역 14번 출구
    버스: 350, 502, 540, 643, 752, 4212, 4318, 5524, 8541 ‘갯마을 이수교’

 

 

 

3. 교육내용 :

 

  (1) 전도동영상 기획과 제작 이렇게 한다.(ITMC 정철우목사)

 

  (2) 스마트폰으로 전도동영상 이렇게 만든다(교회정보기술연구원 이동현원장)

 

  (3) 스마트목회의 필수도구는 목회자 비젼, 스마트기기, 애플리케이션이다. (KT신우회양정석장로)

 

 

4. 신청 및 문의

 

  (1) 신청 : 온라인 신청양식에 직접 작성하시거나 문자로 이름, 교회, 이메일, 핸드폰연락처)을 보내시면 됩니다. (신청하기 클릭)

 

 

 

  (2) 세미나문의 : 이동현원장(010-2984-8138), 연구원(070-7001-4569)

 

 

5. 교육비 : 없음

 

 

6. 특혜 : 스마트기기(태블릿PC)와 넥서스5 단말기 최저가로 구입, 스마트기기 활용 유료세미나시 현장 참석자 한해 할인혜택제공

 

 

 

교회정보기술연구원

 

 

 

==================================================================================================

 

 

목회와 전도는 감동이다. 목회 전도영상 콘텐츠제작 세미나를 3월 31일 이수교회에서 열린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물량공세와 전도물품이 아니라 전도자의 열정과 복음의 능력이다. 복음이 요약된 영상콘텐츠, 목회자의 마음이 담긴 음성 메세지, 전도대상자에게 필요로 하는 영상물 한편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도구가 될 수 있다.

카카오톡, 네이버밴드, 페이스북이 삶의 중심에 현장에 뿌리내리고 있는 가운데 목회현장과 전도현장에서는 조금씩 활용되고 있지만 목양과 전도에 필요한 콘텐츠제작에 있어서는 여전히 부족한 상태이다. 그러나 최근에 보급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로 인해 사용자가 가진 스마트기기로 쉽게 영상제작에서부터 배포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과정들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교회정보기술연구원에서 전도 영상콘텐츠 제작 세미나를 3월 31일 오후2시부터 이수교회(서울 동작동 83-1)에서 개최한다.

스마트기기로 전도동영상을 제작 및 기획 할 수 있도록 컨텐츠기획, 스토리보드작성법, 연출, 촬영등에 대한 내용을 정철우대표(ITMC)사가 강의하고 스마트기기로 전도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스토리보드작성법, 연출, 촬영등에 대한 내용을 정철우대표(ITMC)사가 강의하고, 촬영된 원본 영상소스를 통해 편집, 저장, 배포을 통해 목회와 전도현장에 활용방법을 이동현원장(교회정보기술연구원)이 강의한다. 이어 목회 어플리케이션과 스마트기기에 대해서는 양정석장로(KT신우회)가 강의한다.

세미나를 기획한 이동현원장은 일부 교회들이 전도를 위해 무차별적인 물질공세로 인해 작은 교회나 미자립교회들이 쉽게 새신자들을 교회로 데려오기가 힘들고 데려왔다가도 쉽게 정착시키지 못할뿐더러 물질공세을 앞세운 교회만큼 할 수 없기 때문에 작은교회나 미자립교회에서 바로 할 수 있는 스마트전도법을 통해 전도대상자들에게 쉽게 접근하고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전도방법을 배울 것을 권한다.

세미나를 기획한 이동현원장은 일부 교회들이 전도를 위해 무차별적인 물질공세로 인해 작은 교회나 미자립교회들이 쉽게 새신자들을 교회로 전도하여도 정착시키지 못하는 어려움이 있고 말하면서 대형 교회처럼 할 수 없기 때문에 작은교회나 미자립교회들이 잘 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스마트전도법으로 전도대상자들에게 쉽게 접근하여 복음을 전할 수 있다고 말한다.

목회 전도영상 콘텐츠제작 세미나는 무료이며 선착순 100명에 한 해 마감한다. 신청은 교회정보기술연구원(http://www.citi.or.kr 공지사항)을 통해 가능하다(문의 070-7001-4569)

 

이동현 원장

구글오프라인 사용자 모임 대표, (사)교회정보기술연구원 원장, (사)한국교회 언론회 정보통신 전문위원, (사)한국교회연합회 SNS위원장, [저서] 구글완전정복1(이론편), 구글완전정복2(실전편), 구글완전정복3(교사편), 트위터와 페이북의 선교적활용, 스마트전도법